리나리의 먹고 노는 스토리

[인천 용현5동 맛집] 숙성회 전문점 유씨네 횟집

LinaLinaLee 2020. 10. 7. 14:19

인천 토지금고(용현5동) 숙성회 전문점 "유씨네 횟집"

 

부모님께서 토지금고에 있는 숙성회 전문점을 다녀오신 뒤, 꼭 가족들과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말씀하신 곳이다.

숙성회 전문점인데 회도 너무 도톰하고 쫄깃하고 맛있게 드시고 오셨다고 한다.

 

말씀 하신 이후, 여름이 오고, 임신도 하게 되어 잠시 회를 먹지 못해서 한동안 방문하지 못했는데, 

어제는 내 생일을 기념으로 드디어 인천 숙성회 맛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부모님과 동생, 신랑, 나 총 5명이 다녀왔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식당 내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이 적은 듯하다.

특히나 평일 저녁이라 그렇지만.. 평소보다 손님이 많이 없는 편이라고 하고, 배달 라이더가 많이 오고 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제 외식 문화도 많이 바뀌는가 보다.

 

그래서 식당 내에서 식사하는 팀은 우리 팀과 다른 한 팀 총 2팀밖에 없어서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다 :)

 

이번 주까지는 안주 메뉴가 요리가 안된다고 하여, 모둠회(숙성회)주문만 가능했다.

우선 총 5명 메뉴로

-모둠회 대

-모둠회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 음식: 샐러드, 소고기 타다끼, 호박전, 어묵탕

-회 추가(2만 원)

-매운탕

-초밥(연어, 광어회)

 

 

숙성회의 종류는 시즌마다 변경되는 것 같다. 계절에 맛는 회가 나오는 듯 하다.

어제 나온 회의 종류는

-연어, 도미, 광어, 우럭

 

나는 워낙 연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연어가 가장 맛있었고, 가족들은 대부분 광어, 도미.. 아니 모두 다 맛있다고 했다.

숙성회라 그런지 정말 도톰하고, 쫄깃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다.

 

초밥은 10pc가 나온다.

연어와 광어회 초밥이다. 두 초밥 모두 맛있었다.

 

사이드로 나온 메뉴는 모두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사이드 메뉴도 너무 맛있었다.

사이드메뉴도 그때그때마다 변경된다고 한다. 전에 부모님이 오셨을 때는 돈가스가 나왔다고 하는데, 어제는 돈가스는 없었다.

김치 샐러드, 호박전, 소고기 타다끼 샐러드, 호박전, 연어구이 그리고 어묵탕(우동이 생각나는 맛이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매운탕 맛도 좋았다. 

 

부모님께서 다녀오신 뒤 적극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다.

5명 가족들 모두 너무 만족스럽게 회를 먹고 왔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장님께서 자부심을 갖고 일을 하시는 듯하다.

중간에 나오셔서 음식 상태도 체크하시고, 부족하거나 필요한 부분도 물어보신다.

 

회 메뉴는 

모둠회 중 / 대 두 가지로 간단한 메뉴!

 

안주류 메뉴는,

짬뽕, 숙주볶음, 생연어샐러드, 소고기 타다끼 등 다양하게 있다.

 

다음 주부터는 안주류 메뉴도 요리 가능하다고 하니, 다시 방문해볼 의사는 상당히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