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리의 먹고 노는 스토리

[인천 학익동 맛집] 해물요리 만선해변

LinaLinaLee 2020. 9. 29. 18:02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에 위치한 해물요리집, 만선이다.

고기가 먹고 싶을땐 집에서 구어먹을 수 있으나, 해물요리는 집에서 해먹기가 어려워서 외식을 하는 편이다.

오늘은 해물찜을 먹으러 다녀왔는데, 맵지만 맛있었던 요리였다.

 

둘이 먹는 테이블에서 "소"를 시켰는데

둘이 먹고도 남아서 포장을 해서 집에 갖고 왔고, 남은 요리를 먹고 밥도 비벼서 실컷 먹을 수 있었다.

사이즈 실화인지...

 

콩나물도 두꺼워서 아삭했고, 해믈과 조화가 잘 이우러졌다.

아구찜 요리가 따로 메뉴에 있었는데 주로 아구가 많이 들어있었고 그 외에 해물이 듬뿍듬뿍 들어 있었다.

들어간 해물로는 문어, 오징어, 새우, 꽃게, 소라, 미더덕, 그리고 생선내장이 있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스타일이라, 나에겐 매운 편이었고, 신랑은 딱 좋다고 했다.

나는 함께 나온 반찬과 곁들여 먹어야 먹을 수가 있었다.

근데 매워도 맛있었다.

 

 

 

아래 사진은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기본 반찬 세팅이다.

반찬은 게장과 오징어반찬, 샐러드, 그리고 김치, 양파절임(양파절임 없이는 매운 해물찜을 먹기 힘들었을듯.. 두번 리필해 먹었다)

 

 

 

 

위치는 아래 첨부하였는데, 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쉽다.

주차는 빌딩에 할 수 있고, 우리가 갔을땐 여유가 있었는데 없다면 골목을 잘 찾아봐야 할 것 같다.

 

 

메뉴는 해물찜 외에도 다양하게 있다.

찜 외에도 탕과 전골도 다양한 메뉴로 있고,회와 어린이 메뉴도 있다.

또한 평일 점심에만 가능한 점심 메뉴도 따로 있다. 

 

 

만선 해변 위치:

 

ˇ주차 가능

ˇ주소: 미추홀구 매소홀로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