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 영어공부

팝송으로 영어공부하기 -I'm Yours가사해석

LinaLinaLee 2020. 12. 4. 15:42

오늘 1일 1팝송 영어공부 할 노래는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 입니다!

오늘의 사진은 제이슨 므라즈 I'm yours 뮤직비디오를 보고 생각난 발리 여행 사진입니다.

기분 좋아지는 노래~ 기분 좋아지는 여행 사진!

 

 

I'm yours 는 대중들에게 너무 인기가 있고 익숙한 곡이죠!

그런데 가사는 제대로 집중해서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2008년 발매한 곡으로 벌써 10년도 훨씬 넘었네요..ㅎ

 

 

 

I'm Yours

by Jason Mraz

Well you done done me

and you bet I felt it

I tried to be chill

but you're so hot that I melted

I fell right through the cracks

Now I'm trying to get back

당신이 나에게 무엇인가 했고

내가 느꼈음을 당신도 알고 있어요

나는 냉정해지려고 노렸했지만

당신은 나를 녹일만큼 너무 매력적이라서

난 바로 빠져버렸고

지금은 되돌아 오려고 노력중이에요

Before the cool done run out

I'll be giving it my bestest

And nothing's going to stop me

but divine intervention

I reckon it's again my turn

to win some or learn some

쿨함이 동나기 전에, 나는 나의 최선을 다 할꺼에요

그리고 나를 멈출것은 없어요

신이 막기전에는.

나는 나의 차례라고 생각해요

얻거나 배우기 위한.

But I won't hesitate no more no more

It cannot wait I'm yours

그러나 나는 더이상 망설이지 않을꺼에요

기다릴수 없어요. 나는 당신것이에요.

Well open up your mind and see like me

Open up your plans and damn you're free

Look into your heart and you'll find

love love love love

당신의 마음을 열고, 나처럼 바라보세요

계획을 펼쳐보면 당신은 자유에요.

당신의 마음을 바라보면, 당신은 사랑을 찾을것이에요.

Listen to the music of the

moment people dance and sing

Were just 1 big family

And It's our God forsaken right to be

loved love loved love loved

음악을 들어보세요

사람들이 춤추고 노래하는 순간의.

우리는 그냥 한 가족이에요

그리고 사랑을 받는것은 신이 버린 우리의 권리에요.

So I won't hesitate no more no more

It cannot wait I'm sure

There's no need to complicate

Our time is short

This is our fate I'm yours

그러니 나는 더이상 망설이지 않을꺼에요

기다릴수 없어요. 나는 확실해요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어요.

우리의 시간은 짧아요

이건 우리의 운명이에요. 나는 당신것이에요.

But do you want to come on

Scooch on over closer dear

And i will nibble your ear

그런데 다신은 가까이 오고 싶나요?

몸을 가까이 움직여 봐요.

그리고나는 당신의 귀를 깨물꺼에요.

I've been spending way too long

checking my tongue in the mirror

And bending over backwards

just to try to see it clearer

But my breath fogged up the glass

And so I drew a new face and I laughed

나는 시간을 꽤 보내오고 있어요.

거울로 내 혀를 확인하는것을.

그리고 뒤로 구부려왔어요

단지 명확하게 보기 위해서.

그러나 나의 숨이 유리를 가려서

나는 새로운 얼굴을 그리고 웃었어요.

I guess what I'm be saying is

there ain't no better reason

To rid yourself of vanity and

just go with the seasons

It's what we aim to do

Our name is our virtue

내가 말하려고 하는것은

더 좋은 이유는 없어요

당신의 자만심을 머리고, 그냥 계절을 따르는 것보다.

이것이 우리가 목표하는것이고

우리의 이름은 미덕이에요.

But I won't hesitate no more no more

It cannot wait I'm yours

그러나 나는 더이상 망설이지 않을꺼에요

기다릴수 없어요. 나는 당신것이에요.

Open up your mind and see like me

Open up your plans and damn you're free

Look into your heart and

you'll find that the sky is yours

당신의 마음을 열고, 나처럼 바라보세요

계획을 펼쳐보면 당신은 자유에요.

당신의 마음을 바라보면, 당신은 하늘이 당신것이라는것을 찾을것이에요.

Please don't please don't please don't

There's no need to complicate

Cause our time is short

This oh this oh this is out fate

I'm yours

제발 하지말아요, 하지말아요, 하지말아요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어요.

우리의 시간은 짧아요

이건 우리의 운명이에요.

나는 당신것이에요.


I'm yours 단어정리

run out: 다 떨어지다

divine: 신의, 신성한 / 미리알다, 예측하다

intervention: 조정, 중재, 개입, 간섭

forsaken: 버림받은, 고독한(forsake 버리다)

Scooch: 조금씩 움직이다

nibble: 조금씩 먹다, 물어뜯다

rid of: ~을 없애다, 제거하다

vanity:선, 선행, 미덕, 덕목, 장점